오늘의 점심은 초밥. 음식을 먹고도 속이 깨끗하길 원한다면 초밥 어떨까요? 길동 맛집 상무초밥에 다녀와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런치세트가 가성비가 좋습니다. 런치세트는 오후 2시까지 주문 가능합니다.
길동 맛집 상무 외관
길동 사거리에 위치한 길동 맛집 상무초밥.
점심시간에는 무조건 웨이팅이 있습니다. 12시가 점심시작인 직장인 분들은 미리 가서 줄을 서야합니다.
들어가서 템플릿에 본인 휴대폰 번호를 누르고 대기하기를 누르면 웨이팅 순서를 알아서 안내해줍니다. 저는 이날 10분 일찍 갔지만 3팀을 앞에서 기다렸습니다.
앞에 2팀이 남았을 때 카톡으로 한번 더 알려주니 좋았습니다. 여럿이서 길동 맛집 상무초밥을 먹으러 갈 경우 한 명이 미리 가서 웨이팅 하는 것이 덜 기다리는 방법입니다.
순서가 되면 테이블을 안내해주고, 테이블 옆 템플릿으로 주문을 하면 됩니다.
그 밑에는 기본적인 종지, 간장, 생강, 락교, 단무지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제가 오늘 먹은 메뉴는 점심특선 B (10P) 먹을 때마다 가성비가 좋단 생각이 듭니다. 가격은 12,900원. 물은 녹차물인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습니다.
길동 맛집 상무초밥 메뉴
주문을 하면 얼마 되지 않아 판모밀, 장국, 씻어서 기름장 묻힌 묵은지(?), 토마토 양파절임, 일식 계란찜이 나옵니다. 일식 계란찜은 자완무시, 차완무시 라고 불리며 푸딩 같은 식감이 특징입니다.
에피타이저(?)로 부들부들한 계란찜을 먹다 보면 초밥(10P)을 가져다 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계란찜을 좋아해서 구성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메인 메뉴인 초밥.
너무 고급지지도, 그렇다고 너무 허전하지도 않는 점심에 먹기 좋은 그런 느낌입니다.
중간중간 모밀도 입에 넣어줘야 합니다. 저는 원래 여름에는 냉모밀을 일주일에 한번씩 먹는 냉모밀 러버 입니다.
길동 맛집 상무초밥 구성
초밥 구성 : 광어2, 연어2, 참치2, 새우1, 장새우1, 교쿠(계란)1, 후토마키1
사실 여기 까지만 먹으면 애매한데, 후식 개념으로 파인애플 한 조각이 담긴 매실주스와 새우튀김1, 고구마튀김1 를 줍니다.
상큼한 매실주스가 입을 깔끔하게 마무리 해줘서 좋았습니다.
사진이 없어서 인터넷 메뉴판 사진으로 대체.
매실주스는 길동점에서만 주는 것인지 메뉴사진에는 없었습니다.
계란찜, 모밀, 초밥, 튀김, 매실주스로 알찬 구성을 보여주는 가성비 길동 맛집 상무초밥 길동점 점심특선입니다. 점심에 메뉴가 고민이 되신다면 한번 찾아가보시길 바랍니다.
✅참고할만한 글